Insight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Service Design Tool Kit #1] 서비스 디자인 방법과 현장 적용
[CX Story] 변화하는 소비 생활 : 구독 경제의 핵심 고객 경험
[CX Story] 고객을 미소 짓게 하는 고객 경험
[CX Trend] 새로운 고객 경험 플랫폼 ‘메타버스’에 주목하라
[HIGINO Work] 'Hello Robot' 로봇과 인간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전시 체험 설계
[CX Story] 고객 경험의 디테일, 한끗 차이에 주목하다
[CX Book Review] 무기가 되는 스토리: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by 도널드 밀러
[CX 공간 방문기] 문화적 감성을 풀어내고 예술적 영감을 채우는 특별한 고객 경험
[HIGINO Work] 'N 브랜드 체험관' 고객 경험 매뉴얼 개발
[HIGINO Work] 미스터리 쇼핑 : 브랜드의 차별적 가치 제고와 지속 성장을 위한 Self-diagnosis
[CX 공간 방문기] 고객 경험이 환경운동으로 이어지는 시대
[CX Trend] MZ세대를 위한 명품 브랜드의 ‘힙’ 한 고객 경험
[HIGINO Work] 디지털 고객 소통 채널 구축 및 이벤트 운영
[CX Story] 프리미엄 신선식품 유통업체, 마켓컬리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
[Trend News] '경험(EXPERIENCE)을 팔아라' 체험형 매장 방문기
[Trend News] 라스트 마일에서 adoro-bot을 만난다면 : 라스트 마일을 책임지는 배송 로봇과의 인터랙션
[Case Study] ‘체험 경제(Experience Economy)’ 시대의 브랜딩, 현대 모터스튜디오
[HIGINO's Perspectives] 탁월한 고객 경험 서비스 성과를 끌어내는 코칭
[Article Review] 20년 전 경제학자의 조언을 다시 꺼내 봐야 하는 이유
[Case Study] 필必환경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플랫폼 Lo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