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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CX 공간 방문기] ‘브랜드를 경험하다’ 플래그십 스토어(Feat. 코웨이 갤러리)
[CX Trend] 금융의 판이 바뀌다! 지금은 ‘자이낸스’ 시대’
[Service Design Tool Kit #5] 고객 경험 측정 툴킷; 고객 여정 설계 및 개선을 위한 전문가/비전문가를 통한 측정
[CX Story] 오프라인 매장의 반격 : 경험을 소비하는 시대
[CX 공간 방문기] 이야기 속의 이야기, 성수동 ‘LCDC SEOUL’
[CX Story] 고객 경험과 매뉴얼
[CX Trend]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하다.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HIGINO Work] "미래가 그립나요?" 전시 고객 경험 매뉴얼 개발 & 전시 해설가 특화 교육
[CX Book Review] 틱톡, 숏폼으로 브랜딩하다; MZ 세대를 사로잡는 숏폼 콘텐츠의 성공 법칙
[Service Design Tool Kit #4] 시나리오 프로토타이핑 툴킷
[CX Story]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기업들의 차별화 포인트
[CX Book Review] 머물고 싶은 동네가 뜬다 : 온라인이 대체할 수 없는 로컬 컨텐츠의 힘
[Service Design Tool Kit #3] 키오스크 시스템 운영에 대한 팁
[Trend news]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 ‘에듀테크(EduTech)’
[CX Trend] 2021 감성형 소비자를 공략하는 뉴트로에 주목한 마케팅
[CX 공간 방문기] 월드 오브 코카콜라를 가다.
[CX Design Book] Creative Acts for Curious People: How to Think, Create, and Lead in Unconventional
[CX Story]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굿즈 마케팅의 양면성
[Service Design Tool Kit #2] 이해관계자 맵(Stakeholder Map) 활용하기
[CX Trend] 모든 교통 수단을 모아모아 MaaS : 모빌리티 대통합의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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