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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CX Story] 미코노미(Meconomy) 마케팅
[CX Story] 마켓컬리 뉴스레터 Epicure
[CX Trend] 시간을 구매하다 – 무엇이든 주문하세요 ‘대행 서비스’
[CX Trend] 위드 코로나 시대, ‘잠옷 이상, 정장 미만’ 틈새시장을 노린 ‘파자마 정장’-일본 정장 브랜드 ‘아오키(AOKI)의 성공 비결
[CX Story] Necessary, Mendatory, and Primary ESG
[CX Trend]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와 경험 경제
[CX Story] 현대백화점 판교 유플렉스 : 매장 연출 방식의 변화
[CX Story] 아~쉬운 서비스 #2
[CX 공간 방문기] 방송사에서 만든 브랜드 체험 공간 ‘jtbc play’
[CX Story] 고객의 의미 있는 경험을 설계하기 위한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Service Design Tool Kit #6] 페르소나 모델링 툴킷; 현장에 따른 페르소나 재정립과 고객 경험 설계
[CX Story]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그로서리 마켓 : 보마켓
[CX Story] SNS 채널 명소가 된 안경점
[CX Story] ‘팝업 스토어’ 짧지만 강력한 브랜드의 메시지
[CX Story] 제품이 고객을 발견한다! 고객 맞춤형 광고전략, 디스커버리 커머스
[CX 공간 방문기] Digital is the New Normal; ‘나이키 서울’에서 선사하는 디지털 고객 경험
[CX Story] 空間(공간)의 변화, 소비 아닌 경험하는 백화점
[CX Book Review] 좋은 서비스 디자인
[CX Story] 이케아 매장 고객 경험 설계의 비결
[CX Story] 아~쉬운 서비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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