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CX Story]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사로잡는 체험 마케팅의 고객 경험 설계
[CX Story]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잘딱깔센 - 선제적 대응기술
[CX Story] 혼자하는 'SNS'보다는, 다 같이 함께 '커뮤니티 플랫폼'
[CX Story] 롯데리아, 베트남 성공기
[CX Story] 홈 스토리즈, 인테리어의 역사와 미래
[HIGINO Work] 아파트 브랜드 홍보관을 위한 고객 경험 설계 및 매뉴얼 개발
[CX Story] Mind Your Manners
[CX Story] ‘원소주’ 셀럽 마케팅의 성공
[CX Trend] 평균 실종 시대의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
[CX Trend] 코로나19 시대의 여행 트렌드
[CX Work] 지속가능한 미래의 쉼터를 상상하게 만드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부산<Habitat One>展
[CX Trend] 나와 같은 것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커뮤니티 플랫폼’
[CX Story] 무한한 공간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CX Book Review] 리:스토어
[CX Story] 편의점 빵의 열풍, 맛집이 된 편의점
[CX Story] 배달앱 중개 수수료의 딜레마 ; 탄력적인 중개 수수료로 해결될 수 있을까?
[CX Story] 새롭고 재밌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 ‘게이미피케이션’
[CX Story]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빵’의 추억 소환 마케팅의 성공 요인
[CX 공간 방문기] Snowpeack 하남 랜드스테이션
[CX Story] 1인 100색의 시대; 초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하이퍼 버티컬’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