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CX Trend] 인공지능이 가져올 n가지 혁신: AI 시대, 고객 경험 서비스의 미래
[CX Trend] 고객 서비스 트렌드: AI 감정 인식 기술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
[HIGINO Academy] 고객 서비스 전문 인력을 위한 교육 설계 시 고려해야 할 중요 포인트
[CX Trend] 팝업스토어 전성 시대는 언제까지? 2024년 요즘 팝업스토어의 트렌드와 흐름
[CX Trend] 공간의 힘 ‘체험 마케팅’
[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의 필수 역량
[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HIGINO Academy]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인기만점 특★한 교육 프로그램은?
[CX Story] 고객 서비스와 고객 경험의 차이
[CX Story] 고객은 우리에게 무엇을 기대하는 걸까?
[HIGINO Academy] 캐스퍼 스튜디오 컨시어지 서비스 교육
[CX Trend] 복합적인 체험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
[CX Trend] 2024년 트렌드 키워드 ‘드래곤 아이즈(DRAGON EYES)’
[CX Story] 소비자와의 긍정적인 관계 시작의 열쇠가 되는 체험 마케팅
[CX Story] 현재 우리 브랜드의 고객 경험은 어떠한가?
[HIGINO Salon] 취향이 있는 공간과 가치있는 컨텐츠 ‘살롱 문화’
[CX Story] 체험 마케팅은 실제로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와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CX 공간 방문기]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
[CX Story] 아~쉬운 서비스 #3
[CX 공간 방문기]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포니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