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산업에서 활동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의 필수 역량인 지식, 스킬, 감성 및 조직 문화의 4가지 영역에서
직급이나 근무 연차에 따라 4단계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됩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객의 느낌에 공감하며 발생할 수 있는 의문이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이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Communicator,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Storyteller, 고객 경험 여정을 안내하는 Guide, 고객의 의문이나 문제를 해결하는 Problem Solver 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브랜드 도슨트, 전시 도우미
브랜드 전시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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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메시지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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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안내 및 체험 유도
판매 직원, 매장 도우미
리테일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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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상품, 서비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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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결정 도움 및 판매
현장 스탭, 체험 도우미
팝업 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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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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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유도 및 이벤트 진행
상담/접수 직원, A/S 스탭
A/S 서비스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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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문의 및 불편함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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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회복
PROGRAM
프로그램 소개
HIGINO ACADEMY의 '4B + T 프로그램'은
근무 연차와 직급에 따라 4단계 교육 과정인 '4B 프로그램'과,
팀워크 강화를 위한 조직 활성화 과정인 'T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